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어린이집 리모델링 완료..신입사원 보조교사 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유진어린이집 리모델링 완료..신입사원 보조교사 활동 유진기업 신입사원들이 리모델링을 마친 유진어린이집을 찾아 일일보조교사 활동을 펼쳤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이 운영하는 유진어린이집(원장 김영지)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유진어린이집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모든 창호를 단열, 환기, 안전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교체했고 아동들의 시력보호를 위한 LED조명 설치 공사도 실시했다. 또 무독성 친환경페인트를 사용해 내외부 도장을 완료했다.


유진기업 신입사원들이 새롭게 단장을 마친 어린이집을 찾아 일일보조교사로서 봉사하는 것으로 이날의 의미를 새겼다.


한편, 유진그룹 유경선 회장이 지난 1998년 설립한 소사 유진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진어린이집은 중경증 장애가 있는 사회적 배려대상 아동들과 일반 아동과의 완전통합교육을 시행함으로써 아동들이 사회적 편견에 맞서 자신감 있는 생활과 학습을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친구네 집 방문하기' 프로그램은 사회적 배려 대상 아동들에게는 또래 친구들과 쉽게 어울리는 방법을, 일반 아동들에게는 배려심과 공동체 의식을 키워주고 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