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K-POP STAR 4’ 우승자에 아반떼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현대차, ‘K-POP STAR 4’ 우승자에 아반떼 전달 케이티 김과 장대훈 현대차 전무(사진 왼쪽부터)가 시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자동차는 21일 서울 영동대로 국내영업본부사옥에서 장재훈 전무 등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 시즌4’의 우승자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K-POP STAR’는 2012년 시작해 올해 4회째 진행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4’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됐다. 현대차는 메인 스폰서로서 최종 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날 전달식에서 케이티 김은 “K-POP 스타에서 우승한 것도 꿈만 같은데 늘 타고 싶었던 현대차 아반떼까지 선물 받아 행복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판매 1000만대를 넘은 아반떼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에 K-POP 스타를 후원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