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철 필수藥]외출후엔 구강청결제로 시원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동아제약 '가그린'

[봄철 필수藥]외출후엔 구강청결제로 시원하게 동아제약 가그린, 비사진
AD


동아제약은 황사와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되는 봄철 건강한 구강과 콧속 관리에 효과적인 구강청결제 '가그린'과 비강보습제 '비사진'을 추천하고 있다.

가그린은 침투와 살균, 불소코팅 효과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오는 각종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이 되며 호흡기 질환 및 충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액체상태로 되어 있어 칫솔이나 치실이 잘 닿지 않는 치아 사이, 치아와 잇몸사이까지 구석구석 침투하고, 살균력이 뛰어난 염화세틸피리디늄(CPC)성분이 유해 세균을 파괴한다. 또한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은 불소막을 형성, 유해 세균으로부터 치아표면을 보호하여 충치를 예방한다.

'레귤러', '마일드', '스트롱', '메디칼', '어린이용',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소비자의 취향과 효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비사진은 콧속 건조함을 해결하고 손상된 코 점막 치료에 효과가 있는 나잘 스프레이 형태의 일반의약품이다. 콧속에 분무 시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이 콧속의 상피와 내피에 신속히 흡수되고 세포의 대사를 돕는 보조효소인 판토텐산(비타민 B5)으로 전환되어 손상된 피부 조직의 재생 및 기능을 촉진하는 작용을 한다.


특히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의 함량을 높이고 분무액의 점성을 강화해 콧속의 흘러내림을 최소화함으로써 치유효과와 보습력을 강화했다. 또한 덱스판테놀은 미 FDA에서 식품에 첨가해도 안전해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로 분류하는 성분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간 자주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


평소 외부활동이 잦아 황사나 미세먼지에 자주 노출되는 사람, 냉난방 장치 등으로 건조한 실내에서 장시간 근무하는 직장인, 콧속이 건조해져 생긴 상처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