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차줌마'가 애용하는 요리 비법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최근 한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여 '차줌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차승원이 샘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샘표식품은 차승원을 '샘표 양조간장 501' 등 샘표 간장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차승원은 TV 광고 등을 통해 '요리를 잘 하는 비법은 어떤 간장을 선택하느냐에 달려있으며, 그래서 본인은 샘표 간장을 고집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차승원은 실제로 샘표 간장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마 전 방송됐던 tvN '삼시세끼-어촌편'에서는 재료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평소 집에서 사용하던 양념을 그대로 사용하며 자신감 넘치는 요리를 선보였는데, 샘표 간장을 활용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 바 있어 진정성 있는 광고 모델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이주희 마케팅팀 샘표 담당자는 "톱 모델 출신이면서 출중한 연기력, 요리실력까지 두루 갖춘 차승원씨가 1등 브랜드인 샘표 간장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자신감의 아이콘 차승원과 지난 69년간 국민 간장으로 사랑 받아온 샘표 간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