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호나이스,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8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청호나이스는 2015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는 글로벌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2004년 제정된 평가제도로 올해는 9개 산업 191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올 1월 소비자 평가가 진행됐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이사는 "2015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8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호나이스는 고객분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