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유명 브랜드 음료를 아이스로 즐겨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웅진-자연은알로에', 'CJ-헛개수'를 아이스 음료로 선보여

GS25, "유명 브랜드 음료를 아이스로 즐겨보세요"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6일 웅진·CJ헬스케어와 손잡고 웅진의 자연은알로에, CJ의 헛개수를 아이스음료로 선보인다.

GS25는 과즙음료와 차음료 카테고리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이 아이스음료로 즐길 수 있도록 웅진?CJ헬스케어와 협의를 거쳐 GS25만의 차별화 아이스음료로 선보이게 됐다.


자연은알로에는 기존 상품과 마찬가지로 790일 잘 자란 알로에를 사용해 알갱이가 생생하게 씹히는 진한 과즙음료를 파우치에 담은 것으로 씹히는 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

헛개수는 숙취 해소 기능으로 유명한 헛개나무 열매를 엄선해 우려낸 차류 상품으로, 헛개 특유의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시원하게 갈증해소를 원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상품이다.


또 레모나 드링크를 GS25 차별화 아이스음료로 개발한 아이스레모나D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가격은 각 190㎖ 1500원(얼음컵 포함).


GS25는 맛과 품질, 고객인지도가 모두 검증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아이스음료로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웅진과 CJ헬스케어 등 제조업체 역시 여름철 GS25에서만 5000만잔 이상 판매되는 아이스음료 시장에 자사 상품을 선보여 추가 매출과 함께 고객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GS25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쵸코라떼와 녹차와 유자를 혼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녹차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 MD는 “편의점 아이스음료는 알뜰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한 잔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여름철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라며 “아이스음료를 찾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새로운 맛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유명 브랜드 제휴에 이어 새로운 컨셉의 아이스음료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