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방향 방수·투습 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능으로 쾌적함 유지

금강제화,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금강제화가 전방향 방수, 투습 기능이 적용된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랜드로바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금강제화가 지난해 고어(Gore)사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남성용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의 기능을 여성화에 적용한 제품이다.

신발 내피에만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던 기존 제품와 달리 바닥창에도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멤브레인(GORE-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화시에도 쾌적함이 유지된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펀칭 처리한 바닥창에는 프로텍티드 레이어를 삽입해 이물질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신고 벗기에 편한 스립온 스타일에 키 높이 효과를 주는 4cm 높이의 웨지힐이 적용됐으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브라운, 네이비 컬러로 돼있어 세미 정장을 즐겨 입는 직장 여성들에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브라운, 네이비 등 2종으로 출시된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 여성화는 전국 금강제화 및 랜드로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