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각종 음원차트 싹쓸이…성공적인 컴백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년5개월 만에 컴백한 그룹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가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30일 공개된 미쓰에이 세번째 미니앨범 '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이날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뮤직, 벅스, 몽키3, 싸이월드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를 프로듀싱 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랩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핑크와 블루로 이어지는 화려한 색감의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수지, 민, 페이, 지아가 평범한 일상 모습에서 화려한 파티를 즐기는 파티걸로 변신해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번 앨범 'Colors'는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외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 미쓰에이 멤버 민·수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One Step', 'Love Song',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이뤄진 이번 앨범에서는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미쓰에이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갖고 내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