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아이스크림콘, 인절미, 초코스틱 등 풍성한 토핑으로 보고 먹는 즐거움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국내산 1등급 우유로 만든 우유 빙수 ‘아이스탑’ 4종을 다음달 3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드롭탑 아이스탑은 커피전문점 최초 전국적으로 출시하는 우유 빙수로, 국내산 1등급 우유를 사용한 얼음 베이스로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움이 강하고 맛이 고소하며, 얼음이 녹는 속도가 낮아 장시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우유 얼음 위에는 메뉴별로 망고와 치즈,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 등 두 가지 이상의 원재료를 풍성하게 쌓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콘과 인절미, 초코 스틱 과자 등 다양한 토핑이 층을 이뤄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드롭탑의 아이스탑은 ‘밀크 아이스탑’, ‘망고치즈 아이스탑’, ‘베리베리 아이스탑’, ‘초코민트 아이스탑’ 총 네 가지로, 지난해 출시한 아이스탑 중 최고 사랑을 받았던 메뉴 4종만을 엄선해 우유빙수로 출시한다.
망고치즈 아이스탑’은 대표 열대 과일인 망고와 부드러운 조각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이 깊고 진하며, 그 위에 바닐라 젤라또 아이스크림콘을 올려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 ‘베리베리 아이스탑’은 얼리지 않고 신선한 생(生)스트로베리와 함께 블루베리를 풍성하게 토핑하고, 스트로베리 젤라또 아이스크림콘을 올려 새콤달콤한 원재료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민트 아이스탑’은 진한 초콜릿과 상큼한 민트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빙수로, 코코넛 젤라또 아이스크림콘과 초코 스틱 과자를 토핑해 달콤하면서 쌉쌀한 맛이 일품이다. ‘밀크 아이스탑’은 부드럽게 갈린 우유얼음 위에 팥을 듬뿍 얹고 국내산 볶음 현미, 인절미 떡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살렸다.
드롭탑은 아이스탑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론칭하고 밀크 아이스탑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매장에서는 쿠폰 이벤트와 무조건 50%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