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아모제, 프로야구 시즌 맞아 이색 신메뉴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50㎝ 초대형 바게트 샌드위치 ‘홈런바게트’, ‘코리안 BBQ치킨’ 등 선보여


카페아모제, 프로야구 시즌 맞아 이색 신메뉴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카페아모제’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신메뉴를 선보이며 야구팬들 입맛 공략에 나선다. 신메뉴는 ‘홈런바게트’, ‘오감닭’, ‘코리안 BBQ치킨’, ‘마약 옥수수’ 등 총 4종이다.

홈런바게트는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장에서 볼 수 있을 듯한 50㎝의 초대형 사이즈의 바게트 샌드위치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빵에 각종 야채와 햄, 베이컨, 게살, 참치 등의 9가지 메인 토핑을 푸짐하게 올렸다. 야구장에서 판매하는 메뉴인 만큼 야구 회차에 맞춰 9등분으로 커팅해 제공한다.


조각마다 각 각 다른 메인 토핑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 등과 즐기기에 제격이다. 더불어 매 회 1조각씩 먹으며 경기 진행을 카운팅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 외에도 야구장의 오랜 인기 먹거리인 치킨, 오징어를 달콤한 허니버터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감닭과 고소한 버터를 발라 구운 옥수수를 생크림, 마요네즈 등 소스와 곁들여 먹는 마약옥수수도 있다. 그릴에 구워 기름기를 쏙 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코리안 BBQ 치킨도 있다.


해당 메뉴들은 모두 카페아모제 잠실야구장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