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준성 영광군수, 현안사업장 지도·점검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김준성 영광군수, 현안사업장 지도·점검 실시 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는 지난 20일부터 5일간에 거쳐 10억원 이상 주요 현안사업장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AD


"세심한 점검 및 안전사고 예방 당부"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는 지난 20일부터 5일간에 거쳐 10억원 이상 주요 현안사업장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지도·점검은 해빙기를 맞아 추진 중인 도동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공사 등 10억원 이상 대형 건설사업장 18개소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공사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 대책을 강구하고 특히, 안전사고 방지와 견실시공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현장소장으로부터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 현장 점검 및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견실시공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수칙을 준수할 것 과 공사장 인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잘 살펴 주민들 불편이 없도록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조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내년도 지역현안사업 예산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 등 관련 중앙부처를 방문하는가 하면 금번 현안사업장을 지도·점검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발 빠른 행보로 군 현안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행복한 영광 만들기에 탄력을 받고 있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