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힘과 우아함의 가치 담은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3초

[포토]힘과 우아함의 가치 담은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최우창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3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최상의 럭셔리 프리미엄 위스키 '로얄 살루트 21년 뉴 패키지' 출시 행사를 갖고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07년 이후 8년 만의 리뉴얼로 브랜드 트레이드마크인 사자 형상과 대표 연기 프레임을 코틀과 하드케이스 전면에 배치하여 브랜드 상징성을 강화 했으며, 병의 모양은 한층 더 심플하고 모던한 유선형 디자인의 업그레이드 된 점이 특징이다.




최우창 기자 smic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