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갤럭시S6, 이렇습니다"…23일부터 체험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23일부터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사전안내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 공식 출시 예정인 ‘갤럭시S6’는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MWC2015에서 최초 공개 이후, Metal & Glass의 빛나는 디자인과 전작보다 더 밝고 선명해진 카메라 기능, 무선충전 기능까지 지원해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KT는 갤럭시S6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일주일간, ‘사전안내 이벤트’를 시작한다.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하는 갤럭시S6 예약가입의 사전안내를 원하는 고객은 올레샵(shop.olleh.com)에서 관심기종, 색상,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보다 빨리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의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인 ‘스와로브스키’ 케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KT는 23일부터 올레 매장 중 250개 S.Zone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갤럭시S6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공식출시 전 해당 단말의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올레 페이스북, 고객 개인 트위터 혹은 인스타그램에 체험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 3대, 블루투스 스피커 20대, 영화예매권 80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박현진 KT 마케팅전략본부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갤럭시S6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안내 및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며 “KT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기가 와이파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S6의 성공적인 출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