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 특수] 화사한 봄날엔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투톤 립 바'

[봄 특수] 화사한 봄날엔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 ㅇㄴㄹ
AD


[아시아경제신문 김현정 기자] 봄이 점점 가까워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가볍고 산뜻한 봄 패션과 메이크업에 온 마음을 빼앗긴다.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것이 여성들의 옷차림이라면 설레는 여심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은 바로 메이크업일 것이다.


컬러만으로도 화사한 스프링 룩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에서도 좀 더 봄을 닮은 사랑스러운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얇지만 화사하게 표현된 피부 위에 봄과 딱 맞는 컬러를 눈과 입술에 물들이는 메이크업은 누구나 쉽게 트렌디한 봄 메이크업를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


자연스럽지만 화사한 피부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트렌디한 컬러의 립은 봄 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이다. 입술에는 코랄과 핑크의 조합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라네즈 '투톤 립 바 3호 핑크 샐먼'을 발라 아이 메이크업과 통일감을 주며 코랄 빛으로 물들여보자. 투톤 립 바 핑크 샐먼의 코랄 컬러가 입술 안쪽에 오도록 바른 후, 입술을 가볍게 부딪히고 면봉으로 입술 라인을 정리해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한다. 마무리로 달콤한 향의 향수를 뿌려준다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