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들이 계절 맞아 달콤한 컨셉의 아이스크림 텀블러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카페베네는 봄을 맞아 새로운 MD 상품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의 ‘아이스크림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텀블러’는 컵 안에 가득 담긴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소재로 디자인한 이색 텀블러다. 가족 나들이, 벚꽃 데이트 등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닮은 귀여운 디자인에 아담한 사이즈(280㎖)로 제작했다. 이와 더불어, 아이스크림 끝 부분에 실리콘 손잡이를 만들어 휴대가 간편하다.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드핑크, 크리미핑크, 레몬그린, 아주르블루, 퐁듀초코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텀블러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제 아이스크림과 같은 과자 콘 디자인의 종이 슬리브와 이동식 아이스크림 차 모양의 제품 케이스로 재미 요소를 더했다. 가격은 1만7000원(VAT 포함)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아이의 울음을 뚝 그치게 만드는 ‘달콤한 즐거움’, 낭만적인 연인들의 데이트에서 ‘두근거림’ 등 아이스크림과 얽힌 달콤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새로운 텀블러를 기획했다.”며 “따뜻한 기운이 완연한 봄, 상큼 발랄한 매력의 아이스크림 텀블러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