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비속 파격적인 19禁 섹시 퍼포먼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인이 12일 오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가 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하와'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음원 발매 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고 있다.
특히 이날 또 다른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돼 팬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뮤비에서 가인은 뇌새적인 눈빛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다리를 힘껏 벌리는 댄스를 비롯해 야릇한 상상을 자극하는 가사 등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모습이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인물인 '하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촘촘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하며 여성의 관점에서 풀어낸 성 이야기다. 가인은 하와를,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풀어내며 풍부한 상상력을 더해 해석했다.
가인은 12일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파라다이스 로스트'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