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맞아 'Student Day' 행사로 추첨 통해 자녀 미술 심리 상담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이달 22일까지 정관장 고객들을 위해 'Student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맞이 몸 튼튼, 마음 튼튼'의 콘셉트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자녀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준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우선 신학기를 맞아 초, 중, 고 자녀를 대상으로 미술을 통해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 '우리 자녀 마음을 읽어주는 그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해 응모 할 수 있으며, 5000명을 추첨해 그림상담센터를 통해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미술을 통한 심리상담은 심리 치료의 일종으로 새로운 환경에서 자녀가 심리적·정서적인 어려움이 있는지 파악하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자녀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홍삼인 홍이장군 시리즈와 아이패스H 타브렛 제품을 2개 구입시 5%의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며,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J, M, H는 본제품구성 대비 10%에 해당되는 3포가 추가된 패키지구성으로 구매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