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드벨벳, 4인조→5인조 재편… "새 멤버 예리 영입" 오는 18일 컴백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레드벨벳, 4인조→5인조 재편… "새 멤버 예리 영입" 오는 18일 컴백 레드벨벳.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레드벨벳'이 4인조에서 5인조로 재편한다. 레드벨벳은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등 기존 멤버 외에 멤버 1명을 새롭게 영입해 오는 18일 새로운 음반 활동에 나선다.

앞서 지난해 말 인터넷에는 레드벨벳의 미국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이 퍼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이 같은 소문이 크게 돈 바 있다. 당시 사진에는 멤버 5명이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이 들어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재촉했다.


레드벨벳, 4인조→5인조 재편… "새 멤버 예리 영입" 오는 18일 컴백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새 맴버의 이름은 예리(16)다. ‘SM 루키즈’의 멤버로 발탁돼 실력을 쌓아왔다.


SM엔터테인먼트가 활동 중 소속 멤버를 증원한 사례는 슈퍼쥬니어에 이어 두 번째다. 걸그룹에서 멤버를 추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지난해 8월 데뷔한 레드벨벳은 SM엔터테인먼트가 에프엑스 이후 5년 만에 소개한 걸그룹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색다른 분위기의 데뷔곡 ‘행복’에 이어, 싱글곡 ‘비 내추럴’ 등을 내며 팬덤을 일으켰다. 또 지난해 주요 음악시상식에서 2개의 신인상을 거머쥐는 등 뜨거운 활약을 예고해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