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캔들미디어는 지난해 순이익이 12억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1억원으로 88.4% 증가했다. 매출은 217억원으로 37.2% 늘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박민규기자
입력2015.03.10 11:26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캔들미디어는 지난해 순이익이 12억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1억원으로 88.4% 증가했다. 매출은 217억원으로 37.2% 늘었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