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정호 홈런 '완벽한' 메이저리그 데뷔전…"역시 화끈하다"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강정호 홈런 '완벽한' 메이저리그 데뷔전…"역시 화끈하다"


강정호 홈런 '완벽한' 메이저리그 데뷔전…"역시 화끈하다" 사진출처=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자] 야구선수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리츠)가 미국프로야구(MLB)에서 홈런을 쏘아 올리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뤘다.


강정호는 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오토 익스체인지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시범경기에서 6번 타자 겸 유격수로 출전해 시원한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3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오른 강정호는 초구 직구를 파울로 만들었다. 그리고 2구에서 다시 빠른 볼이 들어오자 쭉 밀어 친 타구는 우중간 펜스를 넘어갔다.


홈을 밟은 강정호는 피츠버그 특유의 해적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관중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이날 강정호의 홈런으로 추가 득점한 피츠버그는 토론토를 상대로 8-7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는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개막전이자 강정호의 데뷔전이다.


강정호 홈런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정호 홈런, 역시 화끈하게 홈런이네" "강정호 홈런, 완벽한 데뷔전이었다" "강정호 홈런, 잘했다" "강정호 홈런, 자랑스러워" "강정호 홈런, 시즌에서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