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성, 신제품 '라온' 론칭 기념 CJ몰 단독 기획전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순성, 신제품 '라온' 론칭 기념 CJ몰 단독 기획전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이 오는 2일부터 7일간 온라인 종합 쇼핑몰 CJ몰에서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OAN) 론칭 기념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제27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처음 선보인 순성의 신제품 라온을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라온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라온 전용 코지 썬쉐이드(5만원 상당), 오가닉 침받이(2만원 상당)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봄을 맞아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순성의 안전 약속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차량용 안전 스티커를 추가 제공한다.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온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보호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간편·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해 오장착률은 낮고 안전성은 높다. 아이의 발달단계에 따른 척추 성장에 가장 최적화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더욱 안전하고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라온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54만원, 오가닉 라인(새틀 브라운)의 경우 58만 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순성 ‘라온’ 마이크로사이트 (http://laon.soonsu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순성산업은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동적 실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한다. 전 제품이 국내 안전 인증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인증(ECE R44/04)을 받을 정도로 제품의 안전성이 뛰어나다. 또한,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