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AOA 지민·임슬옹·버벌진트 신곡 '시작이 좋아 2015' 음원차트 '대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 중인 AOA 지민의 신곡 '시작이 좋아 2015'가 7개 음원차트를 휩쓸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27일 자정 공개된 지민의 '시작이 좋아 2015'는 이날 오후 8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등 주요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지민은 AOA 공식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AOA 지민입니다. 슬옹X지민 시작이좋아2015 많은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라며 "늘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보답하는 지민이가 될게요. 언프리티랩스타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에 이어폰을 꽂고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2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4회에서 지민은 버벌진트가 프로듀싱한 2번 트랙 '시작이 좋아 2015'의 주인공을 두고 타이미와 대결을 펼쳤다.
개성 넘치는 톤과 무대 매너로 이 대결의 우승자로 선정된 지민은 그룹 2AM의 임슬옹과 함께 곡 작업에 참여했다.
지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을 흘리며 "감격스러웠다. 많은 것들이 생각났는데 내가 혼자 나와서 뭔가 보여줬다는 성취감 같은 게 있었다"며 "래퍼 지민으로서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겼다"고 각오를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