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티브로드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새해 복 100% 받으세요!' 주문형비디오(VOD) 특집관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복 100% 받으세요!' VOD 특집관 내 '명량' '겨울왕국' '오늘의 연애' 등이 편성된 '최초 구매자 무료!' 카테고리에서 올해 들어 VOD를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과 동일하게 VOD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해당 고객들에게 오는 25일 일괄 자동 지급된다.
티브로드는 또 '명절증후군 탈출선물 100%' 카테고리에서 최신 인기 영화를 시청 후 채널 777번 '매일매일 이벤트'에서 응모하면 최대 4번까지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건수에 따라 VOD쿠폰, 피로회복제, 주유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 실시간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VOD를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포털 채널 777번 '매일매일 이벤트'에서는 선착순으로 팝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에 어린이용 VOD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월정액 서비스인 '키즈무제한'과 '디즈니' 중 하나를 신규 가입 후 777번에서 응모하면 2500원 VOD쿠폰을 1회 증정한다.
개인신용카드와 OK캐쉬백 등 흩어져있는 소액 카드 포인트로도 VOD를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3000원 포인트를 바로 지급받을 수 있다. '세뱃돈 3천원 공짜로 받기' 이벤트는 본인 포인트 뿐 아니라 가족 보유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할 수도 있다.
박정우 티브로드 마케팅실장은 "명절 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영화와 키즈 월정액 가입 고객 수를 더욱 늘리고, 구매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VOD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설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