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해룡일반산단 이전 기업 투자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순천시, 해룡일반산단 이전 기업 투자협약 체결 순천시는 1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조충훈 순천시장(가운데), 정수훈 케이엠테크 대표(왼쪽), 이석헌 맥스코리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기업 투자에 관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AD


"산업용 모터코일 제조공장 등 2개사 32.8억원 투자, 30명 고용창출 효과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1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조충훈 순천시장, 정수훈 케이엠테크 대표, 이석헌 맥스코리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기업 투자에 관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투자협약(MOU)은 ㈜케이엠테크가 20억원을 투자해서 해룡일반산업단지(2단계) 안에 산업용 모터 코일 제조 공장을 건립하고, 맥스 코리아(주)는 12.8억원을 투자하여 가곡동 일원에 안내표지판 제작 공장을 건립하여 운영하는 사업이다.

㈜케이엠테크는 2006년 창립하여 산업용 고저압 모터 코일, 가스켓 제작 업체로써 연간 13억원 매출실적을 갖고 있는 견실한 기업으로 여수에서 순천 해룡일반산업단지(2단계)로 이전할 계획이다.


맥스코리아(주)는 2007년 창립하여 목재안내판, 금속표지판, 광고물 부착 방지물 생산하는 조달청 등록업체로서 연간 5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이번에 법인설립과 공장 확장을 통해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투자협약식에 참석한 기업 대표에게 감사를 표하고 “대한민국 최고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순천시에 둥지를 튼 기업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위상을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겠다”고 밝혔다


순천시 관계자는 “일반산단 입주업체 등 2개사 32.8억원 투자유치로 30명의 고용창출 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제진흥과 투자유치담당(749-5742)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