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편의점 GS25에서 이달 26일까지 도시락, 주먹밥, 김밥, 컵라면 카테고리 모든 상품에 대해 팝카드로 결제 시 GS&POINT 25%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여기에 통신사 제휴 할인카드(LGU+, ollehCLUB) 15% 할인까지 더하면 고객들은 최대 37%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GS25, GS수퍼마켓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10점=10원)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간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GS25의 대표적인 먹거리 상품인 도시락과 다양한 김밥, 주먹밥, 그리고 컵라면을 팝카드를 통해 알뜰하게 구매해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팝카드는 GS25 편의점 시작 25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GS25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는 25% 적립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알뜰하게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은 GS25에서 평소 1+1, 2+1, 덤증정 등을 진행하는 500~600여 상품에 대해 팝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번 달에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도 팝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리고 GS25에서 2월 한 달 동안 주말(토, 일)에 1만원 이상 팝카드로 결제 시 달콤한 아몬드인 ‘허니버터아몬드’를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팝카드는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매달 주말 행사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수권 GS리테일 팝카드 담당자는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팝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편의점 시작 25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맛있고 알뜰하게 GS25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