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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설 상품권 패키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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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만에 디자인 바꾼 상품권도 19일부터 정식 판매

현대百, 설 상품권 패키지 판매 현대백화점은 15년 만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19일부터 판매한다. 사진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직원들이 새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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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백화점이 법인 및 대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19일부터 다음 달 설 연휴 전까지 설 상품권 패키지인 '에이치 노빌리티(H-Nobility)' 판매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입하면 금액대에 따라 구매 금액의 0.5%, 2%, 2.5% 상품권 또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와인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접수 후 2시간 이내에 배송해 주는 '2아워 익스프레스(hour Express)'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또 15년 만에 디자인을 교체한 신규 상품권도 19일부터 선보인다. 기존 상품권과 다르게 권종별로 색상을 다르게 해 쇼핑 편의를 강화했고 전통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은 새로운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1994년 첫 출시된 상품권부터 이번 신규 상품권까지 한 눈에 볼 수 있게 '현대상품권 히스토리' 전시회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입은 각 점포 상품권 데스크 방문, 전화, 인터넷(www.hyundaihmall.com)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입시 전국 무료 배송이 가능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신사임당 고서화인 '초충도' '연화도' '수박과 들쥐' 디자인이 들어간 상품권 봉투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쇼핑 뿐 아니라 외식, 여행, 병원 등 다양한 곳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매년 명절 기간 10% 넘게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경기 침체로 소액 구매를 원하는 법인 고객 대상 200만원 이하의 소액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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