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SM우방토건이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에 '봉담 2차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 지상 13~22층 6개동 규모로,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타입 351가구로 구성됐다.
지난해 '봉담 1차 우방 아이유쉘'이 분양했던 터라 이번 2차 분양까지 더하면 일대에 총 2049가구의 SM그룹 건설부문 브랜드 타운이 형성된다.
'봉담 2차 우방 아이유쉘'은 세대별로 4베이 또는 4룸 구성과 가변형 벽체 등이 적용돼 채광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 내에는 휘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독서실 및 문고, 주민센터 등이 조성된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다양한 테마의 단지 정원도 들어선다.
이 아파트는 화성시 내에서도 수원과 인접한 지역에 입지해 이마트와 하나로마트, 롯데몰, AK플라자 등 수원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 수원역 및 서수원터미널과 인접하며, 단지 인근의 봉담I.C를 통하면 강남 뿐 아니라 동탄, 과천, 안산, 오산, 평택 등 인근지역으로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올해 수인선 봉담역(가칭)이 단지 근처에서 준공될 예정이라 수원역까지 2정거장으로 더욱 가까워지게 되는 교통호재도 있다.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며, 견본주택(031-233-9777)은 수원시청 인근 인계사거리에 마련됐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