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도 中企 지원정보 하나로 통합…'이지비즈' 구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와 산하기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한 눈에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본격 시행된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도내 중소기업 지원사업 관리 시스템을 '이지비즈(www.egbiz.or.kr)'로 통합,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지비즈는 중소기업들이 원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도와 경기중기센터 등이 지원하는 모든 사업들을 소개한다. 이에 따라 기업은 이지비즈에 들어와 신청에서부터 완료까지 지원현황 정보를 SMS, 이메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확인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지비즈는 이를 위해 ▲자금 ▲경영 ▲인력ㆍ교육 ▲기술개발ㆍ사업화 ▲수출ㆍ판로 ▲창업ㆍ벤처 ▲소상공ㆍ사회적기업 등으로 지원사업 항목을 분류해 원하는 지원정보를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입찰정보와 경기소식 등도 게재한다. 아울러 마감을 앞둔 지원사업이나 인기있는 지원사업 정보도 별도로 올려놓는다.

또 온라인 사용에 익숙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도내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이지비즈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돼 보다 효율적인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지원사업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더 손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