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흥국생명은 PC버전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고객 중심으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바꾼 홈페이지의 콘셉트 '삼삼(33)'이다. "고객은 '3(삼)'초 이상 기다려주지 않는다. '3(삼)'회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다. 또 우리말 '삼삼하다'는 사물과 사람의 생김새나 됨됨이가 마음이 끌리게 그럴듯하다는 뜻을 갖고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www.heungkuklife.co.kr)와 모바일 홈페이지(m.heungkuklife.co.kr)는 차별화된 레이아웃과 여러 콘텐츠 등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특히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사용자의 기기 특성에 따라 화면 배치가 유연하게 바뀌는 '반응형 웹' 디자인 방식을 반영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