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로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1월 이달의 맛인 ‘순수(秀) 우유’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우유 아이스크림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겨울에 내리는 하얀 눈꽃 모양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다. 우유 맛과 잘 어울리는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도 함께 구성되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6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한편,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새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행복을 부르는 양’ 케이크도 출시했다. 귀여운 양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밀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요거트 등 세 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동글동글한 아이스크림을 쌓아 올린 아이스볼 기술로 만들어 양의 특징을 잘 살려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5000원.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