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진사단 합류한 이본, 재벌급 재산 들여다보니 아파트 평수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장진사단 합류한 이본, 재벌급 재산 들여다보니 아파트 평수가 '토토가' 이본 파파라치 컷 [사진=로사케이 제공]
AD


장진사단 합류한 이본, 재벌급 재산 들여다보니 아파트 평수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이본이 장진 사단에 합류한 가운데, 그녀의 재력이 새삼 화제다.


이본은 과거 QTV 예능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 출연해 "내가 재벌이다"고 고백했다. 당시 방송은 '재벌가에 발도 못 디딜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그는"나는 이 주제에서 열외다. 일단 내가 재벌이다"고 말하며 결혼정보회사 가입서를 통해 실제 재산을 공개했다. 이본은 2억원을 호가하는 자동차와 70평대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어 놀라움을 줬다.


취미 및 특기 사항 역시 골프, 스킨스쿠버, 보디빌딩이라고 적혀있어 커플매니저들에게 "재벌남들과 공통점이 많다"고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장진 사단'으로 불리는 소속사 '필름있수다'는 7일 "이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본 장진사단, 부럽다" "이본 장진사단, 언제 모았지" "이본 장진사단, 원래 부자였나" "이본 장진사단, 짱이다" "이본 장진사단,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