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강소라 "강하늘, 여자인 나보다 덜 먹더라…저녁 아예 굶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강소라가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택시'는 tvN 드라마 '미생'의 주역들과 함께 하는 '미생 신년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 중에는 '미생' 방송분과 시상식 등을 통해 주목 받았던 강소라의 몸매에 관한 대화가 이뤄졌다.
이에 MC 문희준은 "몸매의 비결이 뭔가?"라고 질문을 건넸고, 강소라는 "역시 제일 좋은 건 덜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더라. 많이 굶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소라는 배우 강하늘을 바라보며 "나보다 더 안 먹는다. 저녁을 안 먹더라"고 증언했고, 강하늘은 "예전에 살이 쪘던 적이 있어서 더 관리를 하고 있다. 더 안 먹는다"고 털어놨다.
한편 '미생 신년회' 특집은 이날 방송에 이어 3일 오후 8시30분 2부가 전파를 탄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택시 강소라 강하늘, 대박이다" "택시 강소라 강하늘, 충격" "택시 강소라 강하늘, 어떻게 여자보다 안 먹지" "택시 강소라 강하늘, 비만이었다니" "택시 강소라 강하늘, 파이팅" "택시 강소라 강하늘, 완전 좋아" "택시 강소라 강하늘, 팬이에요" "택시 강소라 강하늘,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