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열파이럿츠, 26일 태국 일정 위해 출국…높아진 해외 인기 '실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로열파이럿츠, 26일 태국 일정 위해 출국…높아진 해외 인기 '실감' 로열파이럿츠 /애플오브디아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록밴드 로열파이럿츠가 현지 팬들을 만나기 위해 태국으로 출국한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측은 26일 "로열 파이럿츠가 태국 스케줄을 위해 금일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열파이럿츠는 태국 현지 언론 인터뷰를 시작으로 27일에는 배우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공연에 게스트로 나선다. 28일에는 오후 2시 Muse Thonglor에서 앨범 쇼케이스 및 팬미팅 등 일정을 소화한다.

로열파이럿츠는 최근 일본, 중국 및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의 태국 방문 소식이 알려지자 현지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측은 "최근 로열 파이럿츠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굉장하다"라며 "3일 간의 짧은 태국 일정이지만 빡빡한 언론 인터뷰, 첫 번째 쇼케이스, 팬미팅을 통해 최대한 팬들과 깊게 소통하려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는 3박4일간의 태국 일정을 마치고 오는 29일 새벽 귀국할 계획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