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암시?…"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SNS에 팬인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암시?…"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SNS에 팬인증 권다현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AD



권다현, 미쓰라진 열애 암시?…"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SNS에 팬인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권다현(29)과 가수 미쓰라진(31)이 연인임을 인정한 가운데 권다현이 과거 SNS에 남긴 에픽하이 응원 글이 재조명 받았다.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함께 참석했다.


특히 이날 권다현과 미쓰라진은 서로 손을 잡고 커플룩을 맞춰 입은 채 등장해 주목을 받았고, 양측 소속사는 곧 둘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에 권다현이 지난 10월 인스타그램에 에픽하이를 응원하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당시 권다현은 인스타그램에 "가사 멜로디 랩핑 피쳐링 CD커버 모든 것이 너무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자들의 감성을 특히나 자극한다. 무한 반복재생. 최고. 에픽하이. 신발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서 권다현은 에픽하이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정규 8집 앨범 '신발장'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미쓰라진의 연인 권다현은 1985년생 탤런트로 '천후태후', '꽃피는 봄이 오면', '시티홀'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