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콘' 김희원, 숨겨왔던 볼륨몸매 공개…섹시한 트레이닝복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개콘' 김희원, 숨겨왔던 볼륨몸매 공개…섹시한 트레이닝복 '눈길' 김희원(오른쪽) [사진=KBS 캡처]
AD


'개콘' 김희원, 숨겨왔던 볼륨몸매 공개…섹시한 트레이닝복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김희원이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개그콘서트'의 코너 '핵존심'에는 김기열, 양선일, 장기영, 홍훤, 이상훈, 김희원, 정해철 등이 출연했다.

이날 김기열은 "남자들의 쓸데없는 핵존심은 헬스장에서도 나타난다"고 소개했다.


김희원은 딱 붙는 옐로우 티셔츠에 핫핑크 레깅스 차림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아령 운동을 하고 있었다. 장기영은 김희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가까이 다가가서는 운동에 대해 많이 아는 척을 하며 자신이 가르쳐주겠다고 나섰다.


그러던 중 이상훈까지 합세해 장기영처럼 김희원에게 제대로 운동하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일단 자신의 몸을 만져보라고 권했다. 김희원은 이상훈을 향해 "변태"라는 한마디를 날린 뒤 기겁을 하며 도망쳐 폭소케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원, 예쁘네" "김희원, 이렇게 예쁜 줄 몰랐는데" "김희원, 몸매 좋다" "김희원, 파이팅" "김희원, 짱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