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해트트릭사업단, ‘제1회 축구학과의 밤’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호남대 해트트릭사업단, ‘제1회 축구학과의 밤’ 성료 호남대학교 해트트릭사업단(단장 장재훈)은 지난 12일 오후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파밀레스에서 ‘제1회 축구학과의 밤’을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해트트릭사업단(단장 장재훈)은 지난 12일 오후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파밀레스에서 ‘제1회 축구학과의 밤’을 성료했다.

축구학과 교수 및 재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축구학과 교수진 및 학생회 인사말과 함께 2014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해트트릭 장학금 수여식도 실시됐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 해외선진탐방 부문에는 권구영(4년) 씨 등 5명이, 축구교실운영 부문에는 허경훈(4년) 씨가, 인재현장파견 부문에는 김우균(3년) 씨가, 글로벌장학금에는 양승민(3년) 씨가 선정돼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이밖에도 축구학과 교수 및 축구부 코치진들이 마련한 축구용품을 ‘교수님과 눈싸움’, ‘이성친구와 스피드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경품으로 나눠줬다.


장재훈 학과장은 “올해 축구학과의 비약적인 발전이 이뤘다”며, “내년에는 사업단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교수와 학생이 원동력이 되어 열심히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