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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대, 금융·서비스학부 내 '서비스경영' 전공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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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진희 기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는 경영?창업을 준비하는 청년사업가들을 위한 ‘서비스경영’ 전공을 금융·서비스학부 내에 개설해 오는 1월 9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서비스경영’ 전공에서는 기본적인 마케팅 이론을 바탕으로 창업 및 서비스경영과 관련된 전문지식을 배우게 된다. 실무를 강화한 커리큘럼 구성을 위해 서비스 마케팅 및 창업관련 전문가들을 외부 강사진으로 초빙했다. 또한 온라인 학습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전공 튜터와 교과목 튜터를 동시에 운영하는 two-way 튜터링 시스템을 구축해 학생들이 전공별 학습로드맵 설계부터 과목별 학습지도까지 함께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프라임칼리지 금융·서비스학부장인 김성영 교수는 “재직자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전 과정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바쁜 재직자들도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서비스경영 전공은 서비스업 관련 재직자, 창업 준비생들을 위한 과정으로써 자기개발이나 창업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금융·서비스학부 신?편입생 원서 접수는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 (http://smart.knou.ac.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661-3090으로 하면 된다.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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