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포공덕 5개환승역 저금리시대 새로운 투자처로 뜨는 갑을명가시티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마포공덕 5개환승역 저금리시대 새로운 투자처로 뜨는 갑을명가시티 분양! 갑을명가시티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사상 초유의 저금리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은행도 더 이상 안전한 투자처가 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때 일수록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나 수익형 부동산이다. 특히, 3천 ~ 5천만원대의 자산을 안정적으로 투자하면서 높은 수익률을 만들기에는 소형 오피스텔만큼 좋은 곳이 없다.

지난 11월 오픈한 갑을명가시티 역시 엄청난 인기 속에서 분양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최대의 광역 환승역이 될 공덕역, 약 도보 5분 거리에 트윈설계로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갑을명가시티 Ⅰ,Ⅱ 오피스텔이 있다.


공덕역 5거리 주변은 강남과 강북을 잇는 주요 교통 거점지이다. 수많은 업무시설이 밀집되어 있고, 지하철과 전철 노선 4개가 교차하고 있는 사통팔달의 허브 지역으로 신 안산선까지 개통되고 나면 총 5개 노선이 연결 되는 국내 최대 광역 환승지로 재 탄생하게 된다.

원래 공덕역은 주변에 편의시설이 다양하고 여의도, 마포, 서대문, 광화문, 종로까지 전통적으로 업무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핵심지역이며, 연세대학교, 서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숙명여자대학 등의 대표적인 종합대학들과의 접근성도 좋아 직장인과 학생들에 이르기까지 소형 부동산 임차수요가 늘 부족하던 지역이다. 그만큼 임대수요는 풍부하며, 아현 재정비촉진지구 및 공덕시장 재개발, 고급 주상복합타운 형성 등 주변의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가치까지 있어 투자하기에 좋은 지역으로 주목 받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분위기 또한 은행의 초저금리 시대가 지속되면서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추가 금리 인하로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당분간 살아나겠지만 향후 경기 반전에 따른 투자상품 가치 하락에 대비해 지하철역 주변, 대기업, 관공서 밀집지역 등은 고정인구와 유입인구가 많은 곳에 집중하라고 조언한다.


공덕역 갑을명가시티 Ⅰ,Ⅱ 오피스텔은 총 2개 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23실로 지하 2층~지상 2층은 주차장과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3~19층은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각 실 규모는 Ⅰ단지 공급면적 34㎡ 136실, Ⅱ단지 공급면적 29㎡ 187실로 구성된다.


공덕역 주변으로 3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오피스텔이지만 실투자금 3800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해 주변과 타 지역에 비해 저렴하게 공급된다.


한편 갑을명가시티는 신청금으로 전망이 좋은 동. 호수를 우선적으로 지정 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1566-1360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