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스트셀러]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2주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등장한 '미움받을 용기' 2위 차지

[베스트셀러]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2주 연속 1위 12월2째주 베스트셀러( 예스 24)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 12월 둘째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예스24 기준)에서는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tvN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등장하기도 한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2위를 차지했으며, tvN 드라마 '미생'의 원작 웹툰 '미생 ? 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특별보급판 세트도 일곱 계단 올라 3위를 기록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도서들도 다수 순위권에 자리잡고 있다. 2015년 트렌드를 짚어주는 김난도 교수 등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15'와 현명한 소비를 돕는 '2015 가계북'이 각각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와 4위와 7위에 자리했다. 미국의 떠오르는 스타 파워블로거이자 자기계발 전문가인 스티븐 기즈의 습관을 통한 자기계발서 '습관의 재발견'은 한 계단 하락한 9위를 기록했다.


올해 예스24 최다 판매 도서로 선정된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5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30'이 6위를 기록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아래의 8위에 자리했고, '마흔에 읽는 손자병법'의 저자 강상구가 또 다른 동양고전 '장자'를 쉽게 풀어 쓴 '그때 장자를 만났다'는 여섯 계단 훌쩍 뛰어 10위에 안착했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