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덜지,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전용잔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스파클링 와인 패키지로 달콤한 송년파티 즐기세요"

인덜지,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전용잔 패키지 출시 인덜지가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전용잔을 세트로 구성한 기획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가 연말을 맞아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전용잔을 세트로 구성한 기획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패키지는 버니니 클래식과 버니니 블러쉬 총 2종이며, 각 제품 4병과 버니니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버니니 전용잔은 와인의 풍미와 탄산이 장시간 지속될 수 있도록 일반 와인 잔보다 볼이 좁고 길쭉한 것이 특징이며, 가볍고 잘 깨지지 않는 소재로 제작됐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심플하다. 그 동안 전용잔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았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최초로 제공되는 버니니 전용잔 패키지는 롯데마트, 킴스클럽, GS수퍼마켓 등 대부분의 대형 할인마트에서 판매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제임스 폴리나 인덜지 대표는 "최근 도수가 높은 술을 마시는 것보다 저도주로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선보이는 특별한 패키지로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