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모비스, 사보 발행 400회 맞이 '특집호' 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1981년 6월 계간 타블로이드 형태 첫 발행 후 33년 간 지속적으로 사내 소식 전달

현대모비스, 사보 발행 400회 맞이 '특집호' 발간 현대모비스 직원들이 사보 400호 특집호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모비스는 사보 발행 400회를 맞아 특집호를 발간하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사보는 1981년 6월 계간 타블로이드 형태로 첫 발행된 후 이듬해 월간으로 전환, 현재까지 33년간 단 한 차례도 발행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사내 소식을 전달해왔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400호 발행을 기념해 이달 초 발행된 12월호 사보를 특집호로 구성했다. 표지에는 상품교환권이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됐다.

지난 33년간 사보가 기록한 현대모비스의 역사 타임라인, 사보 제작 프로세스 공개, 사보와 관련이 깊은 직원들 인터뷰, 사내·외 사보 독자들의 축하 메시지 등이 특집호의 주요 콘텐츠다.


현대모비스는 특집호 발행 이벤트로 가족과 회사를 주제로 한 '29초 모비스영화제' 공모전을 실시했다. 총 63편의 작품이 제출됐으며,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2000여명이 넘는 임직원들이 직접 투표해 우수작을 가렸다.


장윤경 현대모비스 홍보실장(상무)은 "지금까지 발간된 400호에 이르는 사보 중에 어느 한 권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다"며 "앞으로도 현대모비스의 역사를 묵묵히 써내려가고, 사내 소통창구 역할을 충실히 하는 사보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