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주서 산타 달리기 대회 열려…"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빨간 물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호주서 산타 달리기 대회 열려…"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빨간 물결'" 호주 산타 달리기 대회 [사진출처=SBS 뉴스 캡처]
AD


호주서 산타 달리기 대회 열려…"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빨간 물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호주에서 산타 달리기 대회가 열렸다. 한 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맞는 호주는 매년 이맘때쯤 산타 옷을 입고 경주하는 이색 경기를 펼친다.


지난 6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에 의하면 한 여름에 크리스마스를 맞는 호주 시드니에 2500명의 여름 산타들이 모였다.

이들은 두꺼운 옷 대신 반팔과 반바지의 산타 복장을 하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근처 5㎞를 달리는 이색 경기를 펼쳤다. 경기 후에는 오페라하우스를 배경으로 다들 모여 빨간 물결의 멋진 모습을 연출한다.


호주 산타 달리기 행사를 통해 모금한 돈은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호주 산타 달리기 대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호주 산타 달리기, 여름인데 진짜 덥겠다" "호주 산타 달리기, 우리나라는 없나?" "호주 산타 달리기, 멋진 행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