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민정, 천정명과 한솥밥..'태양의 도시' 출연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송민정, 천정명과 한솥밥..'태양의 도시' 출연 확정 송민정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송민정이 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 드라마 ‘태양의 도시’에 출연한다.

8일 오전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송민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배우로서 입지를 넓힐 송민정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천정명, 이은우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치는 젊은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다.


송민정은 내년 초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다. MBC 한?일 합작 드라마 ‘태양의 도시’(연출 박기형)의 천재적인 건축설계사 한지수 역으로 캐스팅된 것.

‘태양의 도시’는 이케이도 준의 소설 ‘철의 뼈’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건설 담합을 주제로 부패한 건설 업계와 그에 기생하는 감독기관의 유착 속에서도 원칙대로 사람이 살만한 건물을 지으려는 주인공을 통해 우리 사회가 잊고 살아온 진정한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송민정이 캐스팅된 한지수 역은 강태양(김정훈 분)의 연인이자 대학동기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것’이라는 건축의 최종 목표를 향한 철학을 실현하고자 하는 천재 건축설계사다.


앞서 송민정은 영화 ‘여고괴담5’, 드라마 ‘주군의 태양’, ‘사랑아 사랑아’ ‘신들의 만찬’ 등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한편 송민정이 출연하는 MBC 한?일 합작 드라마 ‘태양의 도시’는 오는 2015년 1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