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샘 오취리 "에네스 카야, 생각은 보수적이지만 실제 행동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샘 오취리 "에네스 카야, 생각은 보수적이지만 실제 행동은…" 에네스 카야 [사진=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쳐]
AD


샘 오취리 "에네스 카야, 생각은 보수적이지만 실제 행동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에네스 카야가 생각만 보수적이다'라고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월21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는 에네스 카야와, 샘 오취리 등이 출연했다.

이날 샘 오취리는 에네스 카야에 대해 "생각은 보수적이지만 행동이 다르다. 여자들한테 친절하고 매너도 있고 친구들과 많이 놀러 다닌다"며 "지난번에 클럽 갔는데 '여기 왜 왔어?'라고 물어봤다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에네스 카야는 "그게 무슨 소리냐. 나도 사람인데 스트레스 풀러 놀러가고 해야 한다'고 했다"라며 "보수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생각해 봤는데 내가 보수적인 게 아니라 요즘이 너무 개방적인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익명의 여성이 '에네스 더 이상 총각행세 하지 마라'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면서 에네스 카야의 '총각 행세'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여성은 "에네스, 너 나한테 사과해라. 네 부인한테도 사과하고. 너 앞으로 그렇게 살지 마"라며 "결혼했으면 한 사람만 바라보고 살아라"라고 에네스 카야와 주고받은 스마트폰 메시지 캡처를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네스카야, 와 소름" "에네스카야, 진짜 충격이다" "에네스카야, 아내 배신감 들겠다" "에네스카야, 대체 왜 저래" "에네스카야, 이해 안 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