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댄싱9 올스타쇼' 하휘동-김설진, 방송보다 뜨거운 무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댄싱9 올스타쇼' 하휘동-김설진, 방송보다 뜨거운 무대 김설진 하휘동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Mnet '댄싱9' 시즌 1 MVP 하휘동과 시즌 2 MVP 김설진이 합동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하휘동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함께해서 즐거워요. '댄싱9 올스타쇼'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댄싱9' MVP 출신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하휘동과 김설진이 과연 어떤 선곡과 무대를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막을 올리는 '댄싱9 올스타쇼 with KB국민카드'를 통해 최초로 합동 무대를 펼친다.

비보이 출신의 하휘동과 벨기에 피핑톰 무용단 출신의 김설진의 조합은 '댄싱9' 시즌 1, 2최고 실력자들의 만남이라는 점, 비보이와 현대무용가의 이색 조합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공연 개막을 앞두고 하휘동, 김설진을 비롯한 블루아이, 레드윙즈 등 출연진 23명은 평소 매일 12시간 이상씩 연습에 매달려왔다.


하휘동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 걸맞은 무대와 시즌을 넘나드는 새롭고 신선한 조합이 많이 준비돼있다. 대극장 무대를 온전히 댄서들의 기량으로 채워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시즌 2 MVP 김설진은 "시즌 2멤버들과는 다른 특색과 에너지를 갖고 있는 시즌 1 멤버에게 배울 점이 많다. 공연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댄싱9 올스타쇼 with KB국민카드'에는 우현영,이용우, 박지은 등 '댄싱9' 공식 마스터까지 지원사격에 나선다.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