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홈쇼핑이 20일 오전 8시15분, 저녁 8시40분 2회 특집 방송을 통해 '스위스 PAMP 골드바' '빈 필하모닉 불리온 목걸이 세트' 등 순금제품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이 이번에 선보이는 스위스 PAMP 골드바는 뒷면에 행운과 운명, 부(富)를 상징하는 여신인 '포르투나(Fortuna)'를 양각으로 새긴 것으로, 스위스 PAMP사를 대표하는 디자인이다. 가격은 중량에 따라 30만원대부터 70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방송 중 골드바 구매고객에게는 빈 필하모닉 기념주화 6.84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빈 필하모닉 불리온 목걸이도 판매한다. 세계적인 순금 금화 빈 필하모닉 금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목걸이 세트로, 3.11g 순금 펜던트와 14K 목걸이줄을 포함한 세트의 가격은 65만원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카드 결제 시 24개월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미래보석감정원에서 발행한 감별서를 동봉해 배송할 예정이다.
박미선 현대홈쇼핑 명품잡화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금 시세가 하락함에 따라 재테크 상품으로 금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스위스 PAMP사의 시리얼 넘버를 새긴 믿을 수 있는 골드바와 더불어 무이자 24개월 등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