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나는 달라' 뮤비 출연… 눈부신 외모에 하이수현, 결국 '좌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YG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18일 YG는 공식 블로그 YG LIFE를 통해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하이수현 멤버 이하이와 이수현을 비롯해 피처링으로 참가한 '쇼미더머니3' 우승자 바비가 등장해 귀여운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려냈다.
하이수현의 멤버 이하이와 이수현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서 잘 생긴 바비의 외모에 첫 눈에 반한다. 이후 두 사람은 바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경쟁을 벌이지만, 뮤비 말미에 바비의 여자친구로 등장한 김지수의 우월한 미모에 이하이와 이수현의 기대감이 한풀 꺾이게 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지수는 눈부신 외모를 자랑하며 바비와 실제 연인같은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지수는 현재 YG가 새로 준비중인 걸그룹 멤버로 합류한 상황이며, 최근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김지수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지수, 예쁘긴 예쁘네" "김지수, 요새 상한가야" "김지수, 슈스케2의 김지수가 생각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