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플러스 tvG4k UHD'와 '유플러스 홈cctv맘카' O/X 테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패딩, 장갑 등 다양한 겨울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O/X 테스트는 'TV를 볼 때 리모컨을 찾지 못해 짜증난 적이 있다', '가족들과 보고 싶은 채널이 달라 화난 적이 있다', '한밤 중 가족들이 모두 잘 때 눈치 보며 TV를 본 적이 있다' 등의 질문으로 보이스리모컨, my4채널, 이어폰 TV와 같은 특화서비스를 설명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몽클레어패딩(1명), 온열발난로(20명), 스마트폰터치장갑(30명)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SNS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호빵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유플러스 tvG4K UHD'와 '유플러스 홈cctv맘카'의 가입 상담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5만원 상당의 29인치 LG시네뷰 모니터를제공한다.
류창수 LG유플러스 홈솔루션사업담당은 "특화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된 질문에 ‘O’나 ‘X’로 답하면 된다. 하루 총 3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