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한달 전 남친과 헤어졌다" 전현무 깜짝 폭로에 최희 반응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전현무가 최희가 최근 남자친구와 결별을 한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전현무는 15일 오후 방송한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화요비에게 "최희가 최근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화요비는 새로 생긴 취미인 소이 캔들 제작에 대해 언급했다. 화요비는 "평생 캔들을 돈 주고 사지 않고 만들어 쓰겠다. 생각보다 만들기 쉬운데 밖에서 사면 비싸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요비는 소이 캔들을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며, 직접 만든 전문가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소이 캔들도 공개해 '트루라이브쇼' MC들을 놀라게 했다.
최희는 "저 소이 캔들이 있다면 남자친구와 함께 있을 때 기분이 좋아지겠다"고 화요비의 실력을 칭찬했다. 이에 화요비가 "남자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있던 전현무는 "남자친구와 한 달 전에 헤어졌다"고 폭로해 최희를 당황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희 전현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최희 전현무, 전현무는 입이 가벼운 사람인가" "최희, 믿다가 뒤통수 맞았네" "최희, 남친이 있었던거야? 이럴수가" "최희, 정말 예쁘긴 하다" "최희 전현무, 두 사람 잘 어울리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