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인권 밴드, 송년 콘서트 '아듀 2014'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12월30일(오후 8시), 31일(오후 8시, 11시) 연세대 백양콘서트홀

전인권 밴드, 송년 콘서트 '아듀 2014' 전인권
AD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전인권이 자신의 밴드와 함께 12월30일(오후 8시), 31일(오후 8시, 11시) 연세대 백양콘서트홀에서 송년 콘서트를 연다.

올해 여름 '4막 1장'이라는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인권 밴드는 서울, 대구, 일산 등에서 투어 공연을 펼쳤다. 전인권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밴드로 신보를 발표한 것은 10년 만의 일이다. 새 앨범에는 총 11곡이 수록됐으며, 이중 정원영과 3곡을 공동으로 작업했다.


전인권은 자신의 SNS 방명록에 송년콘서트 개최를 알리면서 밴드멤버를 소개했다. 베이시스트 민재현은 "몸 자체가 악기가 된 친구", 게스트 뮤지션으로 참여하고 있는 정원영은 "말 할 필요 없이 자신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우리나라 음악계의 거성"이라고 말했다.


전인권 밴드 송년 콘서트 'Adieu 2014'는 버킷리스트 콘서트의 네 번째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버킷리스트 콘서트'란 관객들이 꼭 보고싶은 공연을 만들겠다는 기획자의 의지가 반영된 새로운 공연 브랜드다.


12월26일 빌리어코스티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술탄 오브 더 디스코, 28일에는 불독맨션, 30일과 31일에는 전인권 밴드의 공연으로 첫 번째 시리즈를 구성했다. 모두 연세대학교 내 백양콘서트홀에서 펼쳐지며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단독공연으로 구성하여 매년 연말 개최될 예정이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